저는 거의 친정와서 먹어요ㅋㅋㅋ 친정 차로 10분정도라서ㅋㅋ 저녁은 신랑이랑 시켜먹는게 대부분인거 같아요ㅜ 기력딸려서 밥을 못하겠어요ㅠㅠ 신랑한테 가끔 아침 차려주긴하는데 바쁠땐 일어나기전에 나가버려서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주말이네요!
일욜이네요~ 새벽에 화장실 들락날락해서 그런지 피곤해서 침대에서 나가고 싶진 않고 앉았다 누웠다 하면서 두통이 없으면 밥먹으려고하는데, 친정엄마 밥이 먹고픈 오늘입니다. 밥차려주고 먹어라~ 할때가 그립네요ㅠㅠㅋㅋ 다들 주말 아침 뭐 드시고 뭐하면서 보내시나요??
댓글
3
일어나자마자 혼자 김치볶음밥 해먹었어요ㅎㅎ 먹고나면 연신 눕눕이지만요
저희 동네는 새벽부터 비가 오네요~ 해물칼국수 먹으러 가고 싶었는데 늘가던 가게가 폐업을 했네요ㅠ 아침에 푸룬이랑 요거트랑 바나나 때려먹었어요(모두 변비방지용 ㅎㅎㅎ) 요즘 저는 명치통증때문에 밤잠을 설칠 정도라 보통 힘든게 아니네요 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