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아요ㅋㅋㅋ 아 귀여워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9주3일차 우람이에요

젤리곰같나요?ㅎㅎ 팔다리가 짧...얼른얼른 건강하게 쑥쑥 자라거라😍 질초음파로 보다가 배초음파로 봐주시니 더 잘 보이더라고요. 뱃살두꺼워서 잘 안보일줄ㅎㅎ 난황도 보이고 참 신기해요!
댓글
7

다음 방문땐 꼬물꼬물 움직이는걸 보고싶어요ㅎㅎ

저도 9주 3일차때 갔었는데 막~~ 움직였어요ㅋ 근데 저런형태는 잘 안보였어요ㅜ

저는 움직이는건 못봣답니다 아쉽🙄

다들 아쉬운 부분이 하나둘씩은 있겠죠?ㅠㅎㅎ 앞모습ㅜ 미련 남네요ㅎ
악ㅋㅋ젤리곰 너무 잘그리셨네요 귀여워요ㅎㅎㅎ

스티커기능으로 오려붙였답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