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7일 남아인데.. 터미타임은 오래하고 잘하는데 뒤집는거에 관심은 없어하는거같아서 손가락 하나로 도와주면 휙 넘어는가는데 옆으로 뉘어놔도 낑낑거리다 넘어가요.. 근데 시선을 끌고해도 내키지않아서인지 허리만 꺾어서 보더라구여ㅋㅋㅋ 그러다 한번 혼자 휙 넘어가고.. 하루에 한번 혼자서 갑자기 뒤집을까말까..ㅎㅎ주변 여자애기들은 한번 뒤집더니 휙휙 혼자뒤집고 울고있다는데 아들이라 무게가 좀 나가서 혼자 하는게 버거운건지 관심이 없는건지 그러질 않더라구요..
2026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뒤집기
117일 남아인데.. 뒤집기 신호도 안보이네요ㅜ
댓글
3
저희 첫째도 156일에 뒤집었어요 ㅎㅎ 근데 9개월에 걸었더라고요! 그래서 둘째는 천천히 하겠지~ 하고 기다리는 중이에요 😊
저는 116일 남아인데, 눕혀놓으면 아주 편하게 누워있네요😅 ㅋㅋㅋ 가끔씩 시도는 보이나 적극적이지는 않습니다 ㅎㅎ 그냥 그러려니 하고 있어요~~
2026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