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첫째 울음소리에 놀라서 깨는 둘째

첫째는 예민한아이에다가 요즘 미운네살이라 그런지 본인이 원하는게 안되면 소리지르면서 울기부터 하는데요… 꼭 자기전에 잠오면 자꾸 먹을걸 찾아요 누워있다가 갑자기 치즈달라 과자달라 쥬스달라 자기전에만 꼭 버릇처럼 찾다가 안된다고하면 자지러지게 울다가 잠드는게 일상이네요 원래는 울어도 절대 안되는건 안되는거라 훈육하는데 그 울음소리에 둘째가 자꾸 놀라서 깨요ㅠㅠㅠ 그래서 훈육도 제대로 안되고 둘째는 둘째대로 놀라서 깨고 … 하 요즘 너무 힘드네요ㅠㅠㅠ 저희같은집 또 있으신가요ㅠㅠㅠ

댓글

10

  1. 저희애두 4살이욤..저희애는 야경증 있어서ㅜ 백색소음 크게 틀어놔둬 안되더라구요ㅠ 매일 반복 전쟁인데요ㅜ 애기아빠 당직있는 날은ㅠ 혼자서 감당해야되니..죽겠습니다. 저희 둘째는 자기 직전 항상 강성울이에요ㅜ 낮에는 잘 자는데ㅠ 밤에만ㅜ

    1. subcomment icon

      저희 첫째도 야경증…!!! 새벽에 자지러지게 우는데 진짜 백색소음 뚫더라고요… 둘째도 저희집하고 똑같네요ㅠㅠ 낮잠은 잘 자는데 밤잠자기전엔 강성울음이에요..😢

  2. 와 저희 집도 똑같아요 ㅎㅎㅠㅠ 첫째(23년생)도 요즘 자기 전에 꼭 간식 찾고, 먹으면 또 양치해야 해서 매일 전쟁이에요🥲🥲🥲 둘째는 첫째 울음소리에 깰까 봐 방에 백색소음 엄청 크게 틀어놔요.. 그래도 가끔 깨서 같이 울면 정말 정신이 없더라고요ㅠㅠ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정말 밤마다 양치하고 먹고 반복이네요😖 아…! 백색소음 작게 틀어놧엇는데 좀 더 크게 켜놔야겠어요…!

  3. 혼자 둘 보세요? 밤잠때는 첫째가 남편이랑 자고, 제사 둘째 케어해요. 다행히 첫째가 아빠도 좋아해서.. 당분간 따로 방써보심이..

    1. subcomment icon

      남편이 교대근무라 한달에 반은 혼자 애 둘 재우거든용..ㅠㅠ 남편있어도 첫째가 잘때는 무조건 엄마껌딱지라..🥲

  4. 저희집이요… 미운 네살 23년 7월생 첫째와 이제 갓 100일 넘은 아기를 키워요. 네살 기분이 오락가락, 방금 전에는 좋았는데 갑자기 울고불고 떼쓰고 폭발하고 영문을 알 리 없는 우리 둘째는 매일을 소음 속에서 굳건히 자라나는 중입니다. 34개월 너무 힘들고요, 요구도 많아요. 질투해서 아기도 은근 때리고요. 요즘 육아는 체력도 체력이지만 정신력 싸움이네요. 휴 게다가 어느 한명도 온전히 케어하고 있지 못하다는 마음이 들어서 미안하고 힘드네요.

    1. subcomment icon

      저희집하고 아가들 개월수도 비슷하네요..🥲 맞아요 말도 안되는 요구들이 늘고 체력적으로 정신적으로 넘 힘드네요ㅠㅠ 언젠간 지나가겟죠.. 육아팅해봐요 우리..ㅠㅠ!!!

    2. subcomment icon

      어후 제 얘기 보는줄요... 34개월 돼도 힘든가요? ㅠㅠㅠㅠ 31갤 105일 아기 일케 보는데, 둘 다 제대로 보살펴주지 못하는 것 같아 너무 미안해요 정말 .. ㅜㅜㅜ

    3. subcomment icon

      35개월되니 아주 아주 아주 살짝 나아진 것 같기도 한데요.. 우리집만, 우리애만 이러는건 아니라고 하시니 뭔가 안도와 위로가 되네요 ㅜㅜ 다 지나가겠죠!

2026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