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완전분유수유만 할건데 젖병 7개 준비해뒀어요.! 바로바로 씻기 힘들것 같아서요 ㅠ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퇴소 후 분유 수유
모유수유 도전했지만 조리원에서도 병원에서도 노트북으로 계속 일하고 낮잠은 자본적도 없는 바쁜 워킹맘이라 도저히 모유수유는 불가할거같아서 조리원기간만 수유하고 퇴소 후 분유를 먹이려고하는데 분유추천 좀 부탁해 모유수유할거라 하나도 안알아봤고 남편도 찾아볼생각 1도 없어서 내가 다 알아서해야해ㅠㅠ 일단 분유포트랑 쉐이커 소독기 젖병 3개 열탕소독기 집게 젖병건조기 젖병세제 이정도로 구매해두었어 더 사야할거나 분유수유시 조언좀 부탁해 아기는 잘먹고 태어나자마자 60미리 가까이먹고 지금은 70미리 이상먹어
댓글
3
특별한 문제가 없없으면 조리원에서 먹였던걸로 보통 먹여요^^

답변감사합니다🩷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