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쌍둥이인데 제가힘들어서 선생님이 36주4일차에 꺼내자는거 제가 너무힘들다고 좀 더 빨리 수술하고싶다는거 35주1일차에 했어요 14주차에 감기 걸린게 갑자기25주차에 천식으로 바뀌어서 몇시간씩호흡곤란으로 죽겠더라구요 제가 숨을 못쉬면 애기들도 큰일 날꺼 같아서 일찍 낳았는데 엄청 건강해요~~^^37주까지 푸으셨다니 정말 대단하세요!!
2026년 6월 베동
/ 임신고민
제왕잡아놓고 수술날짜 당기신분있나요?
제왕날짜를 29일로잡았는데 소양증이 너무심해 하루하루 죽겠어서 제왕날짜를 당겨달라했습니다ㅠㅠ 원래 다니던병원에서는 한주 당기는게 안된다해서 대학병원으로 전원하려구요 ... 제왕날짜 땡겨서 수술하신분계실까요?? 29일:37주 1일차되는 날이고 쌍둥이입니다ㅜ
댓글
2
일부러 당긴건 아닌데 수술 일정 잡아놓고 4일전에 양수가 갑자기 터져서 응급으로 수술했어요. 주말인데도 교수님 출근하셔서 응급수술 해주셨습니다.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