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토비앤몰리 젖병 좋아보여서 그린핑거 젖병이랑 2개씩 4개 준비해 뒀답니다ㅎㅎ 이것저것 준비해봐야 아기에 따라 또 달라진다 해서.. 사용해 보고 또 구입해야 할 것 같아용! 체온계는 브라운 많이들 쓰시고 선물도 받고 하는 것 같아요~~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 용품
29일 조리원에서 나가는데 아직 젖병이랑 체온계 준비를 못 했어용,,, 혹시 애기 체온계랑 잘 쓰는 젖병 추천 해주실 분ㅠ 29일이 태어난지 20일 되는 아가에요!
댓글
6

저도 일단 더블하트 2개 토비앤몰리 2개 사려구여 체온계는 다 비슷비슷하다고 굳이 비싼 거 사지 말라네여ㅎㅎ…
보통 더블하트 많니 준비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조리원에서 쓰는거 같이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전 조리원에서 스펙트라 써서 더블하트랑 스펙트라 준비해놨어요

조리원에선 그린맘 쓰시더라구여 그래서 조리원쌤한테 이거 사면 될까요 했는데 이거 말고 토비앤몰리? 좋다고 하시더라구여 그래서 토비앤몰리할지 더블하트 할지 거민중이에여ㅠ
브라운체온계 많이 쓰구요~ 저는 더블하트젖병 준비하려구요~ 첫째둘째를 더블하트로 해서요 ㅎ

더블하트를 젤 많이 쓰시는 거 같긴 하네여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