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 용품

29일 조리원에서 나가는데 아직 젖병이랑 체온계 준비를 못 했어용,,, 혹시 애기 체온계랑 잘 쓰는 젖병 추천 해주실 분ㅠ 29일이 태어난지 20일 되는 아가에요!

댓글

6

  1. 저도 토비앤몰리 젖병 좋아보여서 그린핑거 젖병이랑 2개씩 4개 준비해 뒀답니다ㅎㅎ 이것저것 준비해봐야 아기에 따라 또 달라진다 해서.. 사용해 보고 또 구입해야 할 것 같아용! 체온계는 브라운 많이들 쓰시고 선물도 받고 하는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일단 더블하트 2개 토비앤몰리 2개 사려구여 체온계는 다 비슷비슷하다고 굳이 비싼 거 사지 말라네여ㅎㅎ…

  2. 보통 더블하트 많니 준비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조리원에서 쓰는거 같이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전 조리원에서 스펙트라 써서 더블하트랑 스펙트라 준비해놨어요

    1. subcomment icon

      조리원에선 그린맘 쓰시더라구여 그래서 조리원쌤한테 이거 사면 될까요 했는데 이거 말고 토비앤몰리? 좋다고 하시더라구여 그래서 토비앤몰리할지 더블하트 할지 거민중이에여ㅠ

  3. 브라운체온계 많이 쓰구요~ 저는 더블하트젖병 준비하려구요~ 첫째둘째를 더블하트로 해서요 ㅎ

    1. subcomment icon

      더블하트를 젤 많이 쓰시는 거 같긴 하네여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가 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