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보면 그냥 횟수 많으면 임신된다구 하네요 ㅎ
익명
/ 자유주제
첫 자임시도 ㅠㅎ
피임없이 초음이라 그렇게하면 다 임신하는줄 알았는데 결국 생리가 터졌네요 ..ㅋㅋㅋ 다들 배란테스트기 하시나요??!
댓글
2
처음이니까~ 괜찮아용~~ 한방에 되는게 더 기적인겁니당~~ㅎㅎ 저두 6개월 자연임신 시도했는데 겨우 생겼어요.ㅎㅎ 이제부터 시작이니까 화이팅입니다~!♡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