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잘 나오는거는 생리예정일 6일전도 알 수있더라구요. 저는 생리 예정일 3일전 임테기해서 확인했어요. 생리 예정일이 아직 멀었다면 생예까지 기다려보시고 임테기 다시해보세요
익명
/ 임신준비
임신일까요?
마지막 생리 시작일은 5월 27일이고 배란 예정일은 6월 10일이었습니다 10일에 관계를 가졌는데 요즘 들어 아랫배가 당기고 감정기복도 심해졌어요 소변도 평소보다 자주 마렵고요 그런데 어제 엄마가 사과를 따는 꿈을 꾸셨는데 태몽 같다고 하시더라고요 엄마가 저, 동생, 조카 태몽도 모두 꾸셨을 정도로 태몽을 잘 맞추시는 편입니다 그래서 혹시나 하고 오늘 얼리 임신테스트기를 사용해 봤는데 한 줄이 나왔어요 아직 너무 이른 시기라 안 나온 걸까요? 임신일까요? 비슷한 경험 있으셨던 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
2
임테기 확인이 너무 일러요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