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이 이쁜데여 ㅎ
익명
/ 자유주제
김씨 여자아이 이름 추천
하진 윤이 둘 중 고민인데 뭐가 더 좋을까요? 꼭 한자뜻 안 붙히고 한글이름으로 해도 괜찮겠죠?
댓글
3
윤이 이름 이쁜데 나중에 애기 이름 말할때 '김윤이요~'라고하면 '김윤'으로 듣는 사람도 있고 '김윤희'로 듣는 사람도 있을것같아요 두번 세번 설명해야하는 이름 가진 사람들은 그걸로 은근 스트레스 받는다더라구요
저도 한글로 지을려구요♡♡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