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익명

/ 자유주제

속옷!

임신 전에도 집에선 노브라로 있었어요! 임신 초기 피고임으로 입원했을 때도 노브라로 있었는데 병원복 갈아입을 때 주사갈아주시던 간호사 분이 노브라로 있으면 자궁수축을 유발한다고 하시더라구요! 헉.. 실리콘패치는 가려워서 못하구있어요 ㅠㅠ 그 뒤로 현재 집에서도 꿋꿋히 브라를 착용하고 있는데 입덧 가고나니 극심한 소화불량이 찾아왔는데 브라가 너무너무 압박으로 느껴져요 ㅠ 가슴 압박 없는 브라 마구 추천 부탁드립니닷!!!!!

댓글

2

  1. 노브라로있어도 자궁수축안와요.. 유두자극하는것 때문에 그런가본데 옷이 젖꼭지만 계속 만지는거도아니고 ;; 노브라여도 괜찮습니다~ 저는 임신기간내내 노브라였는데 40주 만출했어요. 정 찝찝하시면 실내복에 패드있는거 어떠세요?

    1. subcomment icon

      오옷 ㅠㅠㅠㅠ 실내복 패드있는 것도 패드가 거추장스럽게 느껴지더라구요ㅠㅠ(예민보스 ㅠㅠ ) 어우 당장 노브라로 복귀해야겠어요 🥹🥹🥹 답변 감사합니다!!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