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아플 정도만 손이나 수동유축기로 유축해주세요! 냉찜질도 해주시구요! 젖양이 양쪽 가슴이 다 같지가 않아서 한쪽만 그러기도 하더라구요 ㅎㅎ
익명
/ 자유주제
자연단유 중인데 한쪽만 계속 차요ㅠ
단유 시작한 지 일주일 정도 됐는데 한쪽은 말랑하고 괜찮은데 다른 쪽만 계속 딴딴하게 차요ㅠㅠ 아픈 쪽만 조금 유축해도 될까요? 계속 건드리면 한쪽만 젖이 안 줄어들까 봐 걱정돼요 양쪽이 다르게 줄어드는 것도 괜찮은 건가요?
댓글
2
양쪽 젖량이 원래 달라서 단유할 때도 한쪽만 더 잘 차더라구요ㅠ 너무 딴딴하고 아프면 그쪽만 아프지 않을 정도로 살짝 빼주세요~ 시원하게 다 비우진 마시고요! 빼고 바로 냉찜질해주시고 자연단유 엿기름도 같이 챙겨보세요~ 저도 더 잘 차는 쪽 위주로 냉찜질했더니 천천히 말랑해졌어요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