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되면 병원가세요 갈색혈은 괜찮다곤해도 나오는게 마냥 좋은건 아니에요
익명
/ 자유주제
8주 6일차 갑자기 갈색혈이 나와요
어제 새로 후라이팬사고 쪼그려앉아서 언박싱하고 연마제거하는데 좀 무겁더라구요 ㅋㅋㅋ 괜찮겠지 싶어서 할거 다 했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갈색혈이 비치네요ㅠㅠ 통증은 평소랑 비슷한데 괜찮겠죠? ㅜㅜ 너무 걱정돼요
댓글
1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