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먹덧와서 식욕이 오히려 늘었는데… 사람마다 참 다르네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정말 아무것도 먹고싶지않은날은
오늘이네요 ㅠㅠ 이렇게 못먹지는 않았는데 아까 요쿠르트 하나 먹고 정말 아무것도 안먹고 싶어요 ㅠㅠ 냉장고에 고기랑 과일 종류별로 꽉 찼는데 손이 안가요.. 그나마 조그맣고 신 귤 먹을까했는데 하루종일 요쿠르트랑 귤한두개는 좀 아기한테 미안해서 수제비 사먹으러 나왔는데 흠.. 넘어가려나 모르겠어요 조금이라도 먹고 가야겠어요 다른분들은 머 드시나요??
댓글
14
저도 삼계탕 먹고싶어서 포장햇는데 잘 먹긴 햇는데 30분후 고대로 다 토햇네요ㅠㅠ억울해ㅜㅜ
저두 초반에 그랬어요! 고기도 과일도 땡기지않고 ㅠㅠ그래서 시원한 국수나 서브웨이 샌드위치 먹거나 그랬어용!! 저같은 경우는 안내켜도 그래도 먹어야지하고 먹으니 들어가더라구요 근데 또 양껏 먹는다 싶으면 속이 니글거리고 ㅎㅎ그래서 조금씩 자주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누룽지에 신김치찌개 먹으니 잘 먹혀서 이틀 연속 먹었네요
저도 밥먹다가 내려놨어요 맛있었는데도ㅠㅜ그러고 선물들어온 하우스 한라봉 하나 까먹었네용 ㅠ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