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정말 아무것도 먹고싶지않은날은

오늘이네요 ㅠㅠ 이렇게 못먹지는 않았는데 아까 요쿠르트 하나 먹고 정말 아무것도 안먹고 싶어요 ㅠㅠ 냉장고에 고기랑 과일 종류별로 꽉 찼는데 손이 안가요.. 그나마 조그맣고 신 귤 먹을까했는데 하루종일 요쿠르트랑 귤한두개는 좀 아기한테 미안해서 수제비 사먹으러 나왔는데 흠.. 넘어가려나 모르겠어요 조금이라도 먹고 가야겠어요 다른분들은 머 드시나요??

댓글

14

  1. 저는 먹덧와서 식욕이 오히려 늘었는데… 사람마다 참 다르네요 ㅠㅠ

  2. 저도 삼계탕 먹고싶어서 포장햇는데 잘 먹긴 햇는데 30분후 고대로 다 토햇네요ㅠㅠ억울해ㅜㅜ

  3. 저두 초반에 그랬어요! 고기도 과일도 땡기지않고 ㅠㅠ그래서 시원한 국수나 서브웨이 샌드위치 먹거나 그랬어용!! 저같은 경우는 안내켜도 그래도 먹어야지하고 먹으니 들어가더라구요 근데 또 양껏 먹는다 싶으면 속이 니글거리고 ㅎㅎ그래서 조금씩 자주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4. 저는 누룽지에 신김치찌개 먹으니 잘 먹혀서 이틀 연속 먹었네요

  5. 저도 밥먹다가 내려놨어요 맛있었는데도ㅠㅜ그러고 선물들어온 하우스 한라봉 하나 까먹었네용 ㅠ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