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제 친구도 아기 목둘레 두껍게 나왔는데 주수 좀 지나고 다시 보니까 정상이었다고 하더라구요 :) 지금은 잘 태어나서 벌써 두돌이에요🙈 넘 걱정마셔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일란성 쌍둥이 1차 기형아검사

자연임신 일란성 쌍둥이 입니다. 12주 3일 되었고 오늘 1차 기형아 검사하러 갔는데 둥이 중 한명이 목뒤 투명대가 3.34mm였어요😭(아래 초음파 사진 아기) 그래서 16주차에 양수검사 예약 해둔 상태 랍니다ㅜㅜ 교수님 말씀 듣고 엄청 울었는데 지금은 마음 무조건 편히 먹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하고 있어요🙂 양수 검사에서 정상이 나오거나 저와 같은 맘님 있으실까요? 참!그리고 성별이 너무 궁금한데 각도법 볼려면 어떻게 봐야할까요?? 성별이 뭐로 보이시나요??헤헤
댓글
8

제발 저도..그러길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친구가 3mm넘었는데 나중에 정상으로 나왔어요 ㅎㅎ너무 걱정마셔요! 그리고 아래 사진보니 아들 같아요

촘파 사진 본 가족들 모두 아들이 보인다고 하시던데^^;;하하 아들맘 당첨 인걸까요? 아들 둥이도 좋네요❤
어떤 사람 목 투명대 3mm넘었는데 그냥 목이 두꺼운 아이였대요…ㅎㅎ 넘 걱정하지마셔요! ㅎㅎㅎ

앗진짜요!?넘 귀엽네요☺️저도 그러길 바래봅니다🤗
이렇게 나와두 정상인 분들이 많다고 하시더라구요 긍정적으로 생각하셔요 다 잘될거예요 건강한 아기들 출산하실겁니다!!!!! 화이팅🥰

정말요?😭말씀 들으니 마음이 조금 놓이네요!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