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입이 쓰고 텁텁한데 침까지 고여서 뭔가 울렁거리기도하고 자기전에 이런 증상 있어서 넘 고통스러워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안이 써요
입안이 왜이렇게 쓴걸까요ㅠㅠ9주차 되니 심해졌어요 입덧약 먹어도 냄새에는 토가 나오네요...
댓글
7
침 쓴 거 너무 고통스러워요ㅜㅠ증상이라곤 하는데ㅠㅜㅜㅜㅜㅠㅜㅜㅠ
헐 이것도 입덧이군요ㅠㅠㅠ 저는 물 아무리 마셔도 입이 마르길래 뭔가 했더니만 ㅠㅠㅠㅠ
저도요ㅠㅠㅠ 입덧약 먹어도 이런건 나아지지 않는 것 같아요.. 양치 여러번 + 껌 씹으니까 좀 낫더라구요ㅠㅠ
저는 침이 과다분비되는 침덧이에요 입이 말랏음 좋겠어요ㅠㅠㅠㅠ침삼키는것도 뱉는것도 다 힘들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