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스트레스 해소

임신중에 제한적인것들이 너무 많아서 답답해요 무알콜 맥주도 걱정되서 못먹겠구..밥 말고 다른건 아토피 생길까 걱정되서 음식도 맘대로 못먹겠어요.. 즐겨하던 속눈썹연장이나 네일 염색도 다 포기해야하고ㅠ 속옷 옷차림부터 스트레스 너무 받아요 산책만 주구장창하는데 풀만한거 없을까여?

댓글

6

  1. 너무 공감가요 ㅜㅜ 운동하는게 취미인데 피비침으로 거의 두달째 운동 근처도 못가고 있어요.. 너무너무 운동하고 싶고 그동안 쌓앗던 실력들 다 퇴보될까봐 너무 우울해요 ㅜㅠ

  2. 저는 이제 막 13주 들어섰는데 그전과 다르게 활력이 조금 생겼어요! 확실히 12주까지는 몸이 축 쳐지고 무기력 하고 감정기복도 있구여.. 13주 지나니까 몸이 가벼운 느낌?? 옷차림은 스트레스 받지만 ㅠㅠ 어쩔수 있나요ㅠㅠ 조금만 기다려보시구 견뎌보세용!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엇.. 저 다음주 목요일에 속눈썹 연장하러가여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두 안정기 들어가면 그때 하려구여! 스트레스 너므 받어요 ㅠㅠ 눈이 민둥산 ㅠㅠㅠ

  4. 염색은 다들 안정기 지나고 하는 게 좋다고 하지만 네일은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스트레스가 쌓일 정도로 꾹꾹 참으시는 것 보다 한번씩 드시고 싶은 거 드시는 게 더 건강에 좋지 않을까요? 흡연 음주만 아니라면 ㅎㅎ!! 저는 입덧때문에 날 것이나 참치빼곤 햄버거 치킨 먹고 싶은 거 그냥 먹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무엇보다 스트레스 안받는게 젤 우선인것 같아요! 안정기 되면 뭐라두 하고싶네여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