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0일차 기형아 검사하고왔어요😊

13주0일차 기형아 검사하고왔어요😊

임신 이후로부터 세상 쫄보가 되어 온갖 걱정을 사서 하면서 시간을 보냈던것 같아요ㅠㅠㅋ 긍정적인 생각을 하려고 노력해도 마음 한구석에서 계속 why not me? 라는 생각이 계속 들어서 오늘 검사 받으러 가는 순간까지도 계속 걱정했었어요.. 정밀 초음파로 꼼꼼하게 확인하고 목둘레를 비롯해 모두 정상이라는 소리를 듣고나서야- 한숨 돌리고 맘편하게 신랑과 소고기(!) 사먹고 돌아온 둘리엄마 입니다ㅋㅋ 하루종일 둘리 사진과 영상을 돌려보고 있는데.. (제눈에는) 우리 둘리 얼굴 옆선이!! 🙊 코도 오똑하고!!🙊 너모 예뻐!!🙊 (근데 사실 아직 아기 이목구비가 완성되는 시기는 아니죠....? ㅎㅎ) 한국이 아니다보니 여기선 보통 산부인과 정기검진도 한달~한달 반에 한번씩 가는데 지난 검진이 10주차때 였거든요ㅋ 3주사이에 팔,다리, 통통해진 온동이, 선명한 손가락까지...😭 이 쬐끄만 아기가 세상에서 제일 부지런하게 성장하고 있었더라고요...흐어...ㅠㅠ ...넵.......ㅋㅋㅋㅋㅋ 세상 고슴도치 엄마가 바로 저였지모에요ㅋㅋㅋ 후........... 저혼자 넘나 들뜬 기분에 글은 썼는데 마무리는 어뜨케 해야하는지 모르겠네여.......?..... 기형아 검사를 앞두신 이 글을 봐주신 모든 산모님들도 무탈한 결과 나오시길 진심으로 바래요!!!!! 이제 겨우 한고비 넘긴거지만, 좋은 에너지 나눕니다!! 🙌🏻

댓글

14

  1. 저도 오늘 목둘레 콧대 정상 판정 받아서 기분좋습니다~ 우리 함께 건강한 아이 태어나길 기도해용~~ 축하드려요~~

    1. subcomment icon

      아유!!!! 짱이도 야무지게 잘 자라고 있었군요!!! 요 쬐끄만 아가들.. 너무 고맙고 기특하져 진짜😭💚 짱이맘님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우리 아가들 빛볼때까지 같이 화이팅해요😆🔥

  2. 저도 외국사는 내년 출산예정 맘인데 내일 기형아 검사하러 가요!! 저도 매일매일 걱정을 달고사는데 내일 검사하고 나면 한시름 놓일거같아요ㅜㅜㅠㅠ 초음파도 몇번 없어서 넘나 소듕한 검진날이에요ㅎㅎㅎ

    1. subcomment icon

      후아.... 두부맘님도 해외출산예정 산모님이셨군여🥲💚 두부맘님 계신곳은 정기검진을 몇주 텀으로 가세요? 아ㅋㅋ 진짜 초음파도 몇번 없다는 말 진짜 핵공감이에여ㅠㅠㅋㅋ 엇!! 그러고보니 (시차가 어떤지를 모르지만) 검사 다녀오셨을것 같은데!!!! 두부, 야무지고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죠!!?!?!💚

    2. subcomment icon

      우왓!! 감사해요ㅠㅠㅠ 4주 텀으로 가고 있는데 이번 1차 기형아 검사로 초음파 봐서 2차 이후에는 촘차 없을거같아요ㅠㅠㅠㅠ 다행히 촘파는 건강하다고 해서 너무너무 행복해요오!! 우리 해외에서도 건강하게 순산해요😍

  3. 아가가 넘귀여워요♡ 저두 다음주 기형아검사인데 벌써 떨리고 궁금합니다ㅠ 무탈하게 잘 다녀올께요

    1. subcomment icon

      아이구ㅋㅋ 감사합니다☺️ 다음주에 검사받으러 가시면 세상 예쁜 또마를 똬아- 건강하게!! 만나실거에요💚 저는 세상 덜덜거리면서 검사받으러 갔지만... 맘 편하게 다녀오세요!!!!!

  4. 아가 너무 이뻐영❤❤ 저두 담주 검사인데ㅠㅠ 넘 떨려여 별일없이 잘크고있을꺼라 믿고 가야겠어요!! 건강 잘챙기세영~~

    1. subcomment icon

      아이구ㅠㅠ 이 주책을 받아주시는 베리베리님💚 저도 온갖걱정 다 하다가 가서.. 딱히 제가 할 말은 아니지만ㅠㅠㅋㅋ 베리베리님 아가도 건강하고 야무지게 자라고 있을거에요!! 다음주에 무탈한 결과 받으시고 기운 나눠 주세요!!!💚

    2.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5. 이제막 13주 1일 접어들었어용!저도 내일 기형아검사 앞두고 있어서 좀떨렸는데 둘리엄마님처럼 좋은결과 있으면 좋겠어요!!

    1. subcomment icon

      오와! 저랑 예정일이 같으실 것 같아요!! (2월1일) 흐흐ㅠㅠ 저만 덜덜대는건 아니었군여ㅠㅠㅋ 튼튼맘님 태명대로 튼튼하고 야무지게 잘 크고있을거에요!!! 내일 기쁜 결과 받으실거에요💚💚💚

    2. subcomment icon

      오와아 저두 예정일 2월 1일이에요!!ㅎㅎㅎ반가워용!태명도 귀엽고 초음파사진도 귀여운 둘리~🙂왠지 반갑네요ㅎㅎㅎ몸조심하시구 건강 잘챙기세요~~!!

    3. subcomment icon

      저도여!! 괜히 더 반가워요 튼튼맘님☺️💚 우리 올겨울 출산일까지 같이 화이팅 해요!!!!(엇, 오늘 검사 받고 오셨나요!?!?! 튼튼이, 문제없이 잘 자라고 있었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