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까먹어서 엽산약마다 네임펜으로 작게 날짜 적어두고 안헷갈리게 챙겨 먹고있어요ㅎㅎㅎ 하루쯤 빼먹어도 상관없지않을까요ㅎ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관련이용
안녕하세요. 다른게아니라 혹시 엽산 하루 정도 못먹어도 크게 지장 없겠죠?? 영양제를 매일 먹다보니 그날이 그날인거같고 해서 어제 결국 엽산을 안먹었더라구요ㅜㅜ 오늘 이제 10주차된 초보맘이라 사소한거 하나하나가 다 불안해서 글 적어봅니당...ㅎㅎ 그리고 보통 엽산은 오전,오후 언제쯤 드시나용??
댓글
11

이것또한 꿀팁이네요! 감사해용^^

제가 쓴 댓글인 줄 알았어요~🤭 임신하면 하도 깜빡깜빡한다해서ㅎㅎㅎ
저희쌤은 엽산 아침에 먹고 저녁에 기억안나면 하나 먹으라고 하더라고요ㅎ 더 먹어도 되대요ㅎ

오 꿀팁! 감사해용😆
저두깜빡한날이허다한데 선생님께서별문제없다고하셨어요 괜찮으실거에요^^

답변 정말 감사드려요!😉
저도 잊어버리고 안먹은 날이 있어 의사선생님한테 여쭤봤는데 하루정도는 괜찮대요. ^^

덕분에 안심되네요! 감사합니다😄
보통 아침 공복이 좋다던데 위장이 약하신분들은 아침밥먹고나 점심먹고 드시라고하도라구용!!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