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디션이 좋아지신거면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듯해요 입덧안하시니 머리도 맑아지구 컨디션이 좋아지신거같아요 안좋은일 있으면 몸이 좋을 수 없을거같아서 저두 맘편히 가지고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갑자기 입덧이 사라졌어요 ㅠ.ㅠ
저번주 까지만 해도 속이 계속 울렁거리고 두통도 너무 심해서 누워있어도 뒤척였는데 며칠전부터 컨디션이 너무 좋아졌어요 입덧이 없어지니까 불안해요 ㅠ.ㅠ 병원은 다음주에 예약 해뒀는데 그전에 가보는게 좋을까요??
댓글
12
입덧이나 증상은 있다없다 하더라구요ㅎㅎ 그래도 걱정하는것보단 병원한번 방문하시고 촘파보고오세요 아무일 없을거에요:)
저도 똑같았어요..! 엄청 심하다가 갑자기 나아져서 괜히 걱정했는데, 병원 가보니 아무 문제 없더라구요 ㅎㅎ 아이들은 잘 크고 있다고 하구~ 그리고 담당 의사 선생님이 원래 입덧이 심하다 괜찮다 반복하고 그런대요. 엄마도 살아야하니까 🤣


탈퇴한 유저
엄마가 좀 살려니 괜히 걱정되구 그러네여 ㅜㅜ 병원 가서 젤리곰 보구왔어여 ㅋㅋ마음이 한결 놓이네여 휴 ㅎㅎ
저 9주차에 갑자기 사라져서 병원갔었어요 다행히 아기는 잘 놀고잇고 이틀 딱 없다가 다시 폭풍 토덧했슴다^.^


탈퇴한 유저
입덧이 있어도 없어고 힘들고 불안하네여 참..ㅠㅠ 병원 다녀왔는데 너무 잘자라고 있어서 놀랬어여 ㅋㅋㅋㅋ
저두 그랬어요ㅠ 9~10주차가 피크라고 해서 긴장하고 있었는데 저는 9주차 접어들면서 괜찮아지더라구요.. 그래서 하루걱정하다가 바로 병원갔는데 잘 자라고 있더라구요. 잘 자라고 있을거에요. 불안하시면 병원 방문 추천드려요. 다녀오니 마음이 편해지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걱정했는데 너무 잘 자라구 있어서 놀랬어여 ㅋㅋㅋ 한결 마음이 놓이네요 ㅎㅎ감사합니당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