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답변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기형아검사시기요~~
기형아검사는 주로 몇주에 하는게 정확할까요?? 너무 빨리가도 안될것같고 예약은 12주2일인데 더 늦게가는게 나을까요???상관없을까요???
댓글
7
저는 11주4일에 하기로 했어요!! 로또마미님 말씀처럼 보통 11주~13 사이에 많이 하시는거 같더라구요!ㅎ
저는 10주5일인데 오늘 했어요 ㅋㅋ 크기는 11주 4일 나왔어요ㅋㅋ 0.09로 통과했어요ㅎ 피검은 2~3일 후에 나온대요
저두11주6일에오라하셨어요 병원에문의해보시는게좋지않을까요?
저도 12주1일때 예약이에요! 보통 11-13주 사이에 하는거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