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도법은 잘 모르지만 기형아 검사 정상나왔다니 축하드려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성별이 너무 궁금해요🙈

12주차 기형아 검사 하고 왔는데 다행히 정상이더라구요!🤭 각도법으로 보고 싶었는데 애기가 가만히 있지를 않아서🫠 점프하고 등돌리고 난리였네요ㅋㅋㅋㅋ 초음파 돌려 보다 겨우(?) 왼쪽사진 찾았는데 봐도봐도 모르겠어요..🤔 초산이라 뭐든 다 궁금하고 어렵네요🥹 아들인 것 같기도 한데 어떻게 보이시나요?🤔🤔
댓글
2

네네 성별은 차분히 다음 검사때까지 기다려야겠어요~ 축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