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 ㅠㅠㅠ 새벽에 겨우 잠들어도 화장실 가느라 금방 일어나여... 잠들때까지 넘 괴로워요 ㅠㅠㅠ 편히 잠좀 자봤으면..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잠이오질않아요ㅠ
8주..9주까지만해도 낮이고 밤이고 머리만대면 잠들었는데 10주차가 지나면서부터 컨디션이 나아져서그런지 매일 새벽1시~2시에 잠드네요ㅠ 일도하는데말이죠... 1시에 불끄고 누웠는데 1시간 뒤쳐기다가 결국 거실에서 티비보면서 사과하나 먹고 있어요ㅎㅎ 왜 이러는걸까요?ㅠ
댓글
4

저두 어제 일부러 새벽에 간식 먹고 배부르면 잠 잘오겠지 해서 먹고 간신히 잠들었는데 새벽에 화장실 간다고 계속 깨고ㅜㅜ 수면질도 떨어지고ㅠ 이게 10주차 증상인가요?ㅜㅜ
제 와이프도 그래요 저는 일도 하는 와이프 체력도 딸리는데 잠이라도 푹 잤으면 하는데 잠을 못자니..ㅠ 비슷한거 같아요 9주차 전까지는 잘 잤는데ㅠ 지금 10주 차예요

아 저랑 증상이 비슷하군요ㅠ 저희 남편도 일찍 자라고하는데 잠이 안와 큰일입니다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