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변비 없으세요..?

...진짜 화장실 갈때마다 좀 두려워요... 배가 아프거나 변이 마려운건 아닌데 배가 좀 묵직하다 싶으면 화장실을 가거든요 ㅠㅠ 그러면 진짜 끔찍해요 하하하하하ㅏㅏㅎ 배에 힘 주면 아가한테 안좋을거같고 그렇다고 힘 살짝 주고 변을 보자니 너무 괴롭고.. 변비약을 먹어야할지 고민이에요ㅠㅠ 아직 피가 나거나 그런정도는 아니지만 배가 가스도 차고 묵직하고 아기배랑 다르게 묵직한 이 느낌이 너무 싫어요 진짜 저만 이런가요ㅠㅠ 임신하기전엔 변비한번을 앓아본적이 없는데 일부러 야채도 많이먹고 산책도 하고 그러는데 ㅠㅠㅠㅠㅠㅠㅠ

댓글

26

  1. 철분제 약으로 먹고 피 덩 싸기 시작했는데... 철분제 액상으로 바꾸고 사라졌어요 시도해보시길.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27주 내내 유산균은안먹어봤구 야채는넘 못먹겠어서 안먹었구 변비 한번도없었어요~ 임신전엔 변비있었는데… 임신후에 요거트랑시리얼, 우유2컵이상 푸룬말린거 매일먹었어요ㅎㅎ3끼밥도꼭먹구요 그것덕분인것같아요 ㅋㅋㅋ;

  3. 저는 변의있을때만 가요..유산균 두개나 먹고 있는데도 큰 효과는 못보고 있어요 철분먹고부터는 검은 변에 토끼똥만 보는데ㅠ 그래도 복부 불편감은 아직 못느끼고 변비약 먹고싶지는 않아서 키위 방토 많이 먹으면서 버티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배가 뭉치는 느낌이랑은 다르게 가스차는 느낌이 들더라구요ㅠㅠㅠㅠ 유산균은 챙겨먹고있는데 가끔씩 배가 묵직해지는게 느낌이 좀..드럽더라구요..(?) ㅠㅠ

  4. 액체로 된 섬유질 종류가 흡수가 빨라서 그런지 효과가 좀 있는거 같아요~~! 저는 토마토즙, 배도라지즙, 푸른주스 등등을 그날 기분따라 먹는데용~ 유산균 먹고 저것들 먹으면 다음날 변을 잘 보는거 같아요! 아 그리고 수분이 많은 파프리카도 먹어용!! 힘드시겠지만 마음을 좀 더 편히 갖고 드셔보세용! 좀 뜨거운 물도 도움되요!

    1. subcomment icon

      그래야할까봐요 ㅋㅋㅋㅋ ㅠㅠ 아휴 방법이 많으니 하나씩 해볼까봐요,,,, 나의 돈고를 위해서.. 감사합니다 💕

    2. subcomment icon

      처음이라 힘들지만 소중한 순간이니 힘내보아용😍

  5. 저도 가고는 싶은데 가도 시원하지 않고.. 간신히 성공해도 피가 보이더라구요ㅠㅠ 결국 너무 힘들어서 진료때 말씀드리니 변비약 처방해주셨어요.. 먹고 나니 확실히 부드러워지긴 하네여ㅎㅎ

    1. subcomment icon

      아직 피는 안보이는데 힘을 안주려고 하다보니 힘들더라구요ㅠㅠㅠ 약 먹을까봐요 흐잉..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