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철분제 하루 3번 먹어요. 밥먹고 심장 뛰고 힘빠지고 했는데 그게 빈혈증상이더라구요. 그래서 하루 철분 3개, 오메가3, 비타민D, 유산균 먹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어지러운데 철분제는,,
현재 23주차입니다 철분제를 먹고있는데 오늘부터 뭔가 어지럽고 그러네요ㅠ..어디서 글을 본건 철분제를 2개먹으라는 글을 본것같은데ㅣ...ㅠ_ㅠ 그리고 지금 여러분은 영양제 뭐뭐드시나요?!
댓글
12
전 오메가3,철분,유산균 요렇게 먹어요~~^^
철분제 비타민디 칼슘 오메가3 먹고 있어요ㅡ
친구가 지금 이번달 출산인데 빈혈수치때문에 철분제 3알복용에 비타민주사맞으러 다니더라구요.. 24주차인데 그저께 임당검사할때 빈혈도 같이봐주셨어요
저는 혈색소 수치가 낮아져서 보건소 철분 기본으로 매일 먹고 가끔ㅋㅋㅋ빌리 자두맛 먹어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