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지근한 물 많이 드시고 왼쪽을 아래로 누워계세요 배 따뜻하게하고 그래도 한두시간 이상 지속되면 병원가세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통증
오늘 23주 5일차입니다. 오늘 휴가 끝나고 돌아왔는데 남편이랑 똑같이 먹은거같은데 남편은 괜찮은데 저는 배탈이난건지 설사도 하고 배통증도 좀 있네요ㅠ 괜찮아졌다가 아프고 괜찮아졌다 아파서 이게 가진통인지 모르겠어요ㅠ 아기 태동은 엄청 있긴한데 혹시나 아기에게 문제생길까봐 걱정이 되요ㅠ 혹시 배통증 있으신분들에게 조언 구합니다!!ㅠㅠ
댓글
5
저도 배탈났을때 매실액기스로도 안되면 효소먹으면 좀 가라앉더라구요~ 근데 너무 아프시면 빨리 병원가보시는게 어떨까요??

네!! ㅠ 아팠다가 안아팠다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자고일어나니깐 괜찮아지긴했어요ㅠ 그래도 병원은 가봐야겠죠....?ㅜㅠ
그럴땐 병원바로가세요 불안해하시는거보다 병원가서 진단하시는게 최고예요 저는 위경련처럼 아파서 바로병원가니 근육통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네ㅠ 그래야겠어요ㅠ 그래도 자고일어나니깐 좀 괜찮아지긴했어요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