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뭉침으로 입원했어요 ㅜㅜ

저녁에 퇴근하고 집에오니 5분 10분 간격으로 배뭉침이 있었어요 평소엔 누워서 쉬면 금방 풀리더니 오늘은 풀리는 척 뭉치길 반복 ㅜㅜ 아무이상없다구 집에가라고하면 어쩌나 하면서 병원 왔는데 수축 심하니까 바로 입원이네요 ㅜㅜ 핸드폰 하나들고 신랑이랑 생이별 입니당 ㅜㅜ 저녁도 못먹어서 배도 고프고 심란하네요 ...

댓글

14

  1. 저도 자궁수축으로 입원중이에요ㅠㅠ 갑자기 입원하게 됬는데 4일정도면 퇴원할줄 알았더니 약이 안들어서 일주일넘게 있을예정이네요😂 입원기간 길어져서 얼마나 우울하던지 기약없는 퇴원날만 바라보며 지내는데 하루하루 너무 답답해요..ㅋㅋ 우리 얼른 수축 괜찮아져서 퇴원하길 바래요!

    1. subcomment icon

      아 ㅜㅜ 약이 잘 들어야할텐데 걱정이 많겠어요 ㅠㅠ 저는 다행히 약발은 받아서 내일쯤이면 퇴원할 수 있을거 같다곤 하셨어요 ㅠㅜ 3일 있는것도 지겹고 답답한데 일주일ㅠㅜ 맘님 힘내요 곧 좋아지실거예요 좋은생각 많이 하구 푹 쉬세요 ㅠㅠ

  2. 저도 저번주 일요일에 갑자기 배가 찢어질듯이 아파서 병원갔더니 수축있어서 바로 입원했어요ㅠㅠ 지금까지 3박4일 내내 수축억제제 맞으면서 누워있기만 하는데 처음엔 어리둥절하다가 너무 답답하더라구요ㅠㅠ 특히 잠자리가 너무 불편해서 안꾸던 악몽까지 꾸고ㅠㅠ... 저는 경과가 좋아서 오늘 퇴원하는데 병원에 있는동안 푹 쉬세요! 저도 회사에서 욕심을 좀 냈더니 무리가 갔나봐요ㅠㅠ 회사생각 하지 마시구 씩씩이랑 맘님만 생각하면서 쉬세요! 금방 퇴원하실 수 있을거에요 화이팅!!!

    1. subcomment icon

      고생하셨네요 악몽까지 꾸시고 ㅠㅠ 그래도 경과 좋아서 다행이제요 다들 수축없이 건강하게 자라면 좋을텐데요 ㅠㅠ 입원하고 그래도 약발이 잘 받아서 내일쯤 퇴원일 것 같아요 ㅎㅎ 님도 건강 잘챙기시구 스트레스 받지마세요 ^^

  3. ㅠ_ㅠ 배뭉침… 주수 찰 수록 점점 심해지네요

    1. subcomment icon

      ㅜㅜ아 이제 애기가 커질수록 점점 더해지겠죠 ㅠㅠ 누워있는것도 보통일이 아니네요 ㅠㅠ

  4. 배뭉침은 쉬는게 답이더라구요 조금 답답해도 잠도많이 주무시고 푹쉬셔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열심히 눕눕 중이예요 ㅠㅠ

  5. 놀라셨겠어요 ㅠ한번씩 느껴지는 수축도 겁이나던데ㅠㅠ 입원까지 하시구.. 얼른 나으시길바래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덕분에 점점 나아지고 있어요 ㅎ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