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지 않겠지만 조금만 더 힘내세요 ㅠㅠ 엄마 걱정할까봐 아가가 태동을 이쁘게 해주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확진 ㅜㅜ
올2월 코로나확진됫엇다가 3일전 코로나 걸렸을때랑 증상이 비슷하길래 아큰일낫다... 하고 증상잇는날이후로 자가키트 첫날한줄 둘째날한줄 셋째날두줄뜨더라구요 어차피 임산부라ㅜ타이레놀 약처방밖에안될거고 보건소가서 코아프게 찔러봣자 7일격리 빼고는 할수잇는게없어서 집밖에안나가고 타세놀먹고 쉬고잇는데 어제저녁엔 너...무 아픈거에요 (제가타이레놀 타세놀성분이 듣질않는몸...) 먹을수잇는 약도없죠... 하니 열은 40도는아니지만 38.5도까지올라가는데 근육통이너무심해서 다리를뻗지도못하겟더라구요 양손도 너무아프고 대가리가거의반뽀개져도이상하지않을정도.... 제가너무아프다고 신랑한테울면서말하니, 급한맘에 119전화햇더니 임산부라 해줄수잇는게없다고. 신랑이.ㅜㅜ타이레놀이이안들어 수액이라도놔주면안되겟냐고 하여 119쪽에서 번호를알려주셔서 근처대학병원격리실에 전화햇더니 ㅜㅜ 자리도없어서안될뿐더러 임산부는... 소금물? 수액밖에는 못놔준다더라구요 하필저란인간은 타이레놀성분이 왜듣질않아서 ㅜㅜ 전임신하면 면연력약해진다는 소리도 사실 신경안썻는데 제신랑은 현재도 한줄...나오고잇구여...저만 두줄 어제이후로는 살만하나..ㅡ 여전히 깨질듯한두통에 오르락내리락하는열에 온몸이 추웟다더웟다 식은땀이낫다안났다 잠을자는건지 눈을감고잇는건지..... 정말서럽더라구요 다들정말조심하세요... 전 담주에병원가면 아기괜찮은지부터 함여쭤보려구요.... 아기한테넘미안한데 고맙게고 태동을 너무잘해줘서 안심또안심하는중인데 약없이 이고통을 버티려니 정말 너무너무힘드네요
댓글
10
저는 7주차에 임신인걸 알았는데 5주? 정도에 코로나 걸렸었거든요. 임신인줄도 몰라서 약이란 약 정말 꼬박꼬박 챙겨먹고 7일 동안 격리하면서 엄청 잘 먹었어요. 하루 5끼 시전..(태어나서 그렇게 잘 먹은 적은 처음이라 코로나 걸리면 다들 식욕이 터지는 줄 알았는데 임신이어서 그랬던거였어요..ㅎ) 이틀 정도 몸살감기처럼 좀 아프고 3일부터는 아무렇지 않았는데도 7일 내내 처방한 약 챙겨먹었는데 나중에 임신인걸 알고 너무 놀래서.. 의사샘께 물어봤더니 엄마가 약먹고 항체가 생겼으면 아기도 괜찮을거예요~ 이러고 아무렇지 않게 얘기하더라구요. 아가는 너무 걱정마셔요~ 경험상 엄마가 스트레스 안 받고 잘 먹고 잘 자고 건강해지는게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그나저나 어째요 ㅠㅠㅠㅠ 산부인과에 전화해서 타이레놀이랑 비슷한 성분의 다른 약이라도 처방해달라 해보셔요!! 그렇게 아픈데 어떻게 생으로 버텨요 ㅠ
저도 지금 격리중입니다 ㅜㅜㅜ 저는 대상포진이 먼저오고 나을만하니 코로나가 덮쳤어요 ㅠㅠㅠ 열이 39도 40도 고열로 올라가고 근육통에 진짜 3일은 죽어지낸거 같아요 ㅠㅠ 좀 괜찮을만 하니 코막힘과 기침이 너므 심하네요 ㅜ 대상포진과 코로나 겹겹으로와 지금 열흘넘게 약달고 있어요 .. 저도 아가걱정이 너무 되요 ㅠㅠㅠ 5주째 못보고 있어서 심란합니다 ㅜㅜ
저도 임신초기에걸렸었는데ㅠㅜ아기는 건강하더라긔요ㅜㅠ그렇지만 너무힘들었던 기억이ㅜㅜㅠ힘내세용ㅜㅜㅜ
ㅜㅜ조금만 더 힘내세요 입맛없어도 식사 꼭 챙기시구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