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소화불량 입덧이에요 ㅠ 진짜 죽겠어요... 저런약도 처방해주시는군요 ㅠㅠ 저도 가봐야하나...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소화불량 입덧
임신13주차 오늘 가슴이너무답답해서 산부인과 가서 아기무사한지도 확인하구 내과가서 심장사진도 찍었는데 괜찮다고 가스터정이라는 위장약을주던데 안심하고 먹어도 될까요?
댓글
3
가스터 b등급이라서 드셔도 되요~

네 안심하고 먹어야겠어요 참다가 더심해질까걱정되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