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주 지났는데도 여전히^^ 그래도 통증(?)은 예전보다 덜하지만 여전히... 요새 주변에서는 16주의 기적도 드물고 20주까지 했다는 사람들이 많은거같네요ㅠ 제 주변도.. 그냥 아기낳기전까지만 안 했으면좋겠어요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먹는거 까먹었더니
어제밤에 먹었는지 안먹었는지 헷갈려서 또 두알먹으면 한번에 네알 복용이라 참았는데... 와 출근했는데 죽겠네요ㅋㅋㅋ 아침간식 쿠키먹고 토하고 점심 피자두조각먹었는데 토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 11주인데 언제 나아지려나요ㅋㅎㅎㅎ해탈 어이없어서 웃기네요
댓글
5
전 좀 나아지나 싶었는데 13주 진입하고 다시 시작했어요ㅠㅠ 친구는 20주까지 했다고 해서 무서워요... 저도 그럴까봐ㅠㅠㅠㅠ
12주 쫌 넘으니 살만해요 ㅋㅋ
저도 하루 빼먹은 적 있는데 정말 하루종일 헤롱헤롱…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을 못차리겠더라구요 ㅠㅠ
저는 먹덧에서 입덧으로 바뀐경우였는데 12주 5일차?쯤 되니 사라졌어요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