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시험관으로 배아 이식할 때 염색체 검사해서 이상 있는 배아는 다 걸렀거든요. 근데 담당 교수님이 노산( 저 40세 ㅠ)이니 맘 편하게 니프티하자~!!라고 하셔서 니프티 하러갑니다^^ 비용 좀 들더라도 불안한거보다는 나은거 같아요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니프티 검사
오늘 1차 기형아 검사 마치고 왔습니다. 다행이도 감사하게 모듀가 정상으로 나왔습니다. 혹시 불안하면 니프티검사도 하는게 방법이라고 오늘 원장님께서 이여기해주셨는데 혹시 해보신 산모분 계실까요?
댓글
14
저는 1차 촘파 다 정상인데, 직원이라 검사비 할인? 받을 수 있어서 쌤이 할인까지 받으니 해보자고 해외에서는 대부분 다 하는 추세라고 하시길래 그냥 얼떨결에 했어요 ㅎㅎ 처음엔 저도 안할생각으로 갓다가 설득 당햇답니다 ㅎㅎ
전 1차정상인데 투명대가 2쩜 몇이라 불안해서 ㅜ 그리고 일단 노산이라, 니프티 하고왔어요 비용은 65였어요 일주일이 길게 느껴질듯요 ㅠ
저도 불안한 마음에 여쭈보니 노산인 경우에는 권한다하시더라구요~ 노산아니면 니프티까진 안해도될거라고 하셔서 패쓰했습니다. 정신지체 검사하는건 8만원이라서 그건 추가금액내고 했어요~ 사실 그것도 가족력이라고 꼭 안해도된다했는데 금액도 안크고해서 그냥 했어요^^

정신지체검사도 있나요?? 모든병원에서 다할수있는검사인가요??
저도 1차정상이라 안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