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조리원 질문!!

집이랑가까운산후조리원 아니면 다니는병원이랑같은건물에있는산후조리원이좋은가요? 예정일이2월10날인데 7월29일날예약을했어야한다더라고요ㅜ신랑이좀더알아보자해서조금10정도늦어지긴했는데ㅜ언른예약하려구하는데어디가좋은지ㅜ언니들은병원이랑같은건물이났다하고 신랑은 집이랑가까운데가났지않나고하고그래야지시어머님이도와주신다고ㅜ 참고로 저는인천연수구 살고요 병원은차로12분데는데있어요

댓글

12

  1. 코로나로 면회도 안되니 집근처는 의미 없더라구요~두군데 다 상담 예약해서 가보시고 더 좋은곳으로 정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2. 전 집근처로 예약했어요 ㅎㅎ 벌써 제왕 생각중이라 실밥 뽑을 때 병원 거리가 걱정이긴 한데 그래도 집근처가 시설도 더 좋고 마음도 더 편한 것 같아서요:)

    1. subcomment icon

      아ㅎㅎ 저도 제왕생각하고있어요ㅜ허리가약한데..지금도너무아파서ㅜ자분은너무힘들꺼같아요ㅜ

  3. 엇 안녕하세요:) 저도 인천 연수여서요!! 혹시 어디로 정하셧어요??

    1. subcomment icon

      아마 신기촌에있는 더블유여성병원 으로갈꺼같아요ㅎ

  4. 저랑 예정일이 비슷하시네요ㅎㅎ 저도 똑같은 고민중이라 아직 예약은 못했는데요ㅜㅜ 일단 마음속으로는 같은 건물 조리원으로 가는쪽으로 마음이 기울었어요~^^ 같은 건물조리원 시설이 평타정도 된다면 같은 건물에 있는게 이점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저도그쪽으로많이기울어서..그냥대기조금타고그리 갈까해요

  5. 저도 출산병원 안에 있는 산후조리원으로 선택했어요. 선생님들께서 매진 회진해주시는게 마음이 든든할 것 같아서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