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도 한달전에 말씀하시고 그만 두신분 있어요! 연장반 선생님 중에요~ 선생님은 엄청 저희 눈치 보고 하시긴 하셨는데 저흰 아쉽지만 어쩌겠어 ㅠㅠ 이렇게 생각하고 보내그리긴 했어욘..!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힘든데 못그만두는 현실 ㅠㅠ
지금 11주차에요~ 어린이집 연장반교사로 근무하고 있는데 6주차부터 입덧이 심해서 그만두겠다고 말씀드렸어요 근데 공고를 올렸는데 사람이 안구해진다고 구해질때까진 못그만두게끔 하네요ㅠㅠ 물론 미안하다 하시는데..이제 연차도 다 써버려서 진짜 구해질때까지 출근해야하는 현실.....어째야할까여ㅠ
댓글
10
안녕하세요. 저도 원에서 근무중이라 반가운 마음 반, 걱정되는 마음 반으로 글 남겨요~ 연장반은 오후시간대라 구인구직을 아무리 올려도 쉽게 구해지지 않더라고요ㅠㅠ 대부분 다른 원도 그러니 어쩔수 없다 생각하고 그냥 퇴사하세요. 기다리기엔 하염없이 기다리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선생님께서 이미 퇴사의사를 밝혔기 때문에 며칠 뒤 분위기 봐서 도저히 안되겠다고 00일까지만 다니고 마무리하겠다고 이야기 꼭 드리세요!! 몸이 힘드면 결국 원의 아이들에게도 영향이 가는 것도 마음이 쓰이더라고요~ 물론 사회생활하면서 원장님께서 그렇게 이야기하시면 마음 약해져서 하루이틀 참고 다니게 되지만 이제 혼자 몸이 아니잖아요ㅠㅠ 좋은 분위기에서 퇴사하셨으면 하네요👍👍
아고..ㅠㅠㅠㅠ전 담임교사요.. 초기에도 차량지도 하고ㅠㅠㅠ근데 요즘이 더 힘드네요. 힘들단 티는 냈는데ㅠㅠ흠 언제까지ㅠㅠ하겠다 확실히 이야기하셔야해요.. 못구하셔도 할 수 없죠..원자체에서 해결하셔야지... 퇴사의사는 2달전에 이야기하면 되잖아요~~~ㅠ
기다리지 마시고 언제까지 꼭 구해달라고 그때까지만 나가겠다고 딱 정해서 이야기하셔요.. 같은 직종이지만 참 이 직종이 좀 그래요ㅠㅠㅠ
고용주는 직원을 퇴사시킬때 30일 전에 알려야하는 의무가 있지만 근로자는 그만두고 싶을때 그만 둘 수 있습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