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귀가 멍멍한데 코로나걸려서 그런줄 알았는데.....딱 코로나때부터 멍멍했거든요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증상 공유!!!
혹시 어지럽거나 현기증 날때 (체력적으로 힘들 때) 귀가 먹먹하게? 귀막히는 증상이 동반 되는 분 있으신가요?! 진료 때 평소보다 어지럽다고 하니, 아직 철분제는 먹지말고 그냥 조심하라하셔서 (12주에용!) 또 귀막히는 증상은 따로 못 여쭤봤눈데 구냥 이비인후과를 가보는게 조을까요?!? 비도 오고 몸도 귀차나서 혹시 증상 같은 분들 있다면 정보 공유 부탁드리려구용 ^^
댓글
15

아 종말요?!? ㅠㅠㅠ 이게 청력에 문제가 잇다고 느껴질땐 그래도 하루빨리 병원 가봐야 할 것 같아요 ㅠㅠ 전 오늘 유난히 말이 안들려서 더 그랫는데 결론은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저도 자주 귀가 먹먹해요 ㅋㅋ 코막고침삼켜도 그대로구ㅋㅋ 저도 찾아보니 증상중에 하나라고하길래 그렇구나 하고있습니당ㅋㅋ

맞아요!! 저도 한참 그랫어요 ㅠㅠㅠ 그냥 제가 너무 예민했나 싶더라구요 ㅠㅠ
저는 5주차부터 11주인 지금까지 매일, 하루에도 수시로 귀멍멍이 계속 되고 있어요~~이것도 임신증상 중 하나라해서 불편하지만 적응하면서 지내고 있어요ㅠㅠㅋㅋ

오늘 또 유난히 하루 종일 지속 시간 길게 그래서 안되겟다 싶어서 이비인후과 다녀왓더니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더라구용. ㅎㅎ 막상 또 진료 보니까 안심 되더라구요 ㅎㅎㅎ
평소 이명증상 살짝 있어서 컨디션 안좋으면 안좋아지곤 했는데 임신하고도 컨디션 안좋으면 차폐음(귀먹먹 하다가 삐) 있긴해요~ 이비인후과 가보시고 먹는거 잘 챙겨 드세요~~ 이명이라면 완전한 치료약은 없더라구요 ㅠㅠ그래도 만성으로 심해지기전에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네 :) 안그래도 요기 글 올리고 댓글들 보고 안데겟다 마음 먹고 진료 봤는데, 어쨋든 이비인후과는 청력기준으로 판단하기때무네 현재 제 청력은 정상이라 걱정하진 않아두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이런 얘길 들으니 안심이에요 ^^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혈압 정상이구요 저번에 놀러갔다가 너무 어지럽고 토할거같아서 놀랬던적 있어요ㅠㅠ 잠깐 앉아서 쉬었더니 괜찮아졌고 바로 귀멍멍 증상도 바로 나타나고, 전 초기때부터 귀멍멍 증상은 잦았어요 지금은 귀멍멍 증상 없어용! 사바사겠지만 저는 12주차까지 있었던거같아요 지금은 14주5일차 입니당

우와 진짜 저와 같이 이런 증상 느끼는 분들이 정말 많네요 ㅠㅠㅠ 이 또한 또하나의 위로네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