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귀여워라ㅎㅎ 저도 토욜 1차 기형아 검사하는데 은근 떨리네요. 8주차에 가고 한달만에 가는거라 얼마나 컸을지도 궁금하공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1일 첫 배초음파 + 1차 기형아 검사하고 왔어요 😍

1차 기형아 검사라서 좀 긴장하고 갔는데 배초음파 너무 심쿵이라 기분 좋게 검사 받고 왔습니당 ! 결과도 좋길 기도하고 있어요 🙏 퍼볼이 엉덩이 점프하는거 너무 심쿵이라 시도 때도 없이 돌려보고 있네용 헤헤 ❤️
댓글
22

헤헤 배초음파 진짜 신세계에욥!! 아가가 건강하고 예뿐 모습 보여줄거에용!! 🥰🥰🥰
와우 점핑점핑 넘 귀여운 아가네요💕💕

헤헤 감사합니당 🥰🥰🥰
엉덩이 쩜프라니! ㅋㅋㅋㅋ진짜 넘 귀여워요🥹🥹❤️❤️❤️

히히 감사합니당🥰 엉쩜 쏘 큐트😍😍😍
😍🥰😘

❤️❤️❤️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감사합니당 히히👶🏻❤️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