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은 없는데 종종 두통이 심하네요ㅠㅠ 약국에 임산부라 얘기하고 진통제 처방받아 심할 때 한알 먹어요. 카페인 없는거 주더라고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약먹어보신분?

12주차 임산부에요ㅠㅜ 입덧도입덧이지만 두통이너무심해요ㅠㅠ 토덧까진 아니지만 속이 하루종일 미슥미식거리고 머리가깨질듯 아파요 ㅠ 오늘병원갔는데 선생님이 너무아프면 타이레놀은 먹어도 무방하다하시는ㄷㅔ 괜히찜찜해서오ㅠㅠ 혹시 먹어본 산모님있으카여?
댓글
26
저도 아예 잠 못잘정도로 아파서 500짜리 2개먹으라고 해서 먹었어요 잠시 멈칫하다가 또 아파서 좀 괜찮을때 언른잤어요ㅋㅋ 가끔 엄청 아프네요ㅠ

마자여ㅠㅠ 진짜 골이깨질듯이아파올때가 오드라구오ㅠㅠ
저는 일주일전에 감기 걸러셔 타이래놀 하루에 한알씩 이틀 먹었어요 엄마가 힘들면 애기도 힘들다고 해서 저는 병원에서 먹으라고 해서 먹었더니 이제 감기 다 나았어요~ 타이래놀은 괜찮다고 하니 너무 힘들면 하루에 하나 정도는 드셔요

저는 첫애때 감기심하게걸려서 수액맞고 병원에서 처방해준 약먹었었거든요ㅠㅠ
저도오늘먹었어요ㅠ 너무아파서ㅠㅠ

넵 ㅜ 다들 드시나바여
저 마침 좀전에 참다참다 타이레놀 하나 먹었어요.. 저번주 진료볼때 650mg까지는 괜찮다고했지만 불안해서 500 한알먹었더니 바로 두통 사라졌어유ㅠㅠ

오호!! 좋네용!!참고할게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