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그랬어요!!! 심하다가 이제 점점 괜찮아지고있는데 지금 10주6일이에용 병원 검진갔을때 선생님께 여쭤보니 임신하면서 없던 증상도 생길수도있다구 지켜보다가 계속 그러면 심전도? 검사인가 그거 해보라구 하시던데 점점 괜찮아져서 검사까진 안받았어용 ! 인터넷 찾아보니 완화 방법으로는 왼쪽으로 누워서 심호흡을 깊이 들이마시고 내쉬면서 천천히 숨쉬어주면 조금 완화된다고 하더라구용 한번 해보셔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차 심장두근거림ㅜ
함께 임신의 어려움을 이겨나가고 있는 산모님들께ㅜ여쭤봅니다 몇일전부터 숨쉬기도 힘들고 심장이 빠르게 두근대면서 두통이 동반됩니다 이러한 증상있으신분 있으실까요
댓글
7

감사해요ㅜ지금도 그래서 옆으로누워서 숨쉬어볼게용ㅎ 넘감사합니당
저는 두통이 심할때 심박수가 빨리 뛰는건 느꼇어요 누워있으면 심박수가 들릴정도로 ㅠㅠ 가끔 숨이 차고 잘때 숨이 잘 안셔져서 답답해서 깬적도 있구요 가끔 현기증도 와요.. 귀도 멍멍하구요 증상이 아주 가지가지 ㅋㅋ 정상적인 증상이니까 시간이 약이겠거니 ㅠㅠ 하셔야될듯요ㅠㅠ

정상적인증상이려니ㅜ하려다가도 넘뛰니 무서워용 임신하고나니 매일이겁쟁이입니다ㅋ
저도 숨답답하고 심장이 가끔 덜컹거리는 느낌이 나서 낼 부정맥 검사하러 가보려구요ㅜㅜ

저도부정맥 무서워서용 다들 있으신증상이네요ㅜ

넹ㅜㅜ심한게 아니면 임신중에는 치료가 어렵다고 하던데...그래두 확인해보고싶어서 병원 가보려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