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맛이없어요

현재 11주6일차인데 몇일전부터 배는 너무너무 고픈데 입맛이 없어요.. 배는고파서 뭐든 먹어야 하는데 땡기는것도 없고 억지로 5숟가락 먹고 더이상 못먹겟어요 먹고나면 속이 더부룩하고 체한것처럼 속이 답답해요.. 이때까지 먹덧이였고..속이 조금 울렁거리는 정도 였는데 몇일 전부터 이러네요ㅠㅠ 입덧증상일까요? 그냥 여름이라서 더워서 입맛이 없는걸까요?? 진짜 3시간마다 배가 고파서 미치겠는데 땡기는것도 없고 막상 먹어도 몇숟가락 못먹고 속상하네요ㅠㅠ

댓글

6

  1. 저도 먹고싶은것도 없고 뭐 먹어도 두세숟갈먹으면 다였어요 과일만 계속먹고 지금 14주인데 지난주 휴가때 친정집에서 일주일 놀다왔더니 입덧이 사라졌어요^^ 지난 주말부터 아주 잘먹어요 ㅋㅋㅋ 오늘 병원가봤더니 일키로 졌더라구요 2-3주만 버텨보세요 화이팅!!

  2. 저도 배는 너무 고프고 기똥차게 맛있는거 먹고싶은데 당기는게 없어요ㅜ그냥 아무것도 먹기 싫은데 배는 고파요ㅜㅠㅜㅠㅜㅠ

  3. 저도 먹다가 입맛이 뚝...너무너무 배고픈데 목에서 안넘어가요ㅠㅠ 결국 물만 먹고 있어요😭

  4. 저도그랬어요 토덧와서 고생하다가14주되고 입맛이살아났어욤

  5. 저랑 증상이 똑같으시네요ㅠㅠㅠㅠ 저도 지금 딱 그래요.. 배는고픈데 먹기는 싫고..먹으면 몇입 못먹고ㅠㅠ 유일하게 복숭아랑 귤이 제일 맛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