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밀초음파가 완전 리얼하네용 ㅎㅎ 귀여워요❤️ 저도 다음주면 성별 나올텐데 너무 궁금해요 시간이 왜이리 안가는쥐..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차 1차기형아 하고왔어용ㅎㅎ

정상이라는 말듣고 초음파만 너무 신기하게봤네요ㅎㅎ 손으로 눈가리고 팔을 올렸다내렸다하더라구요ㅎㅎ 귀엽고 기특하고~~ 성별궁금하긴하지만 한달뒤 진료 기다려야겠어요! 한달이나 기다려야한다닛ㅠㅠ
댓글
5

다음주라니ㅎㅎ너무 기대되시겠어요 전 앞으로 한달이나ㅠㅠ 딸을바라지만 오늘보니깐 아들이던딸이던 건강하기만하면 그냥너무좋을거같아요ㅎㅎ
너무 귀여워용!! 저는 다음주 1차기형아검사 잡혀있는데 걱정돼서 매일 여기 들어와서 1차 기형아다녀오신 산모님들 글 찾아보구있네요...저두 무사히 지나가길 바라는맘에 댓글남겨용☺️

저도 엄청 걱정하고 다녀왔는데 맘이푹놓였어요!! 애봉맘님도 정상나오실거에요~~

감사해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