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 끝난줄 알면 사람잡고 13주 지났는데도 이러네요.. 그녕 언제 끝나는지만 알고싶어요ㅠ 하아..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시 시작된 토덧?
둘째 임신중인데 첫째때보다 훨씬 심한 입덧으로 5주부터 12주까지 고생하다가 13주 들어서는 나아지는가 싶더니 13주5일 오늘 갑자기 엄청나게 토하고 그러네요... 입덧 사라졌다가 다시 나타난분...계신가요...? 죽겠네요...🤢🤢🤢
댓글
4
저도 그래요 ㅠㅠ조금 나아지나 깊은데 다시 너무 힘드네요 ㅠㅠ.. 끝이 올까싶어요 ㅠㅠㅠ
주변에 늦둥이 셋째가진 언니가 있는데 그언니말로는 첫째때 입덧보다 둘째가 더 심하고 아무리 터울이 있어도 셋째는 둘째보다 더 심하더라 하더라구요,,정말 엄마되는게 쉬운일이 아니죠😥
저요ㅠ 토덧에두통까지생겨서더힘드네요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