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비가 너무와서...인천ㆍ서울 거주하시는분들 모두 괜찮으시죠?

비가 너무와서...인천ㆍ서울 거주하시는분들 모두 괜찮으시죠?

비가 너무와서 무섭더라구요 뉴스보니 부평 주안 강남등 피해가 많더라구요 인천도 서울도 80년만에 폭우라 피해가 많은거 같구요~~안양천도 범람해서 다리위에 쓰레기가 가득널렸더라구요 ㅜㅜ 우리 베동 가족모두 모두 괜찮으시길 기도합니다~~~!!

댓글

6

  1. 전 인천사는데 한달전에 이사했는데 이사 전 동네가 완전히 물에 잠겼더라구요ㅜㅜ 자주 다니던 마트며 치킨집이며 다 물난리나서 뉴스나오는거 보니까 너무 안타까웠어요ㅜ

    1. subcomment icon

      앗 저도 5개월전에 이사했는데 그전동네가 도로가 잠겨서 안타깝더라구요 내일은 무사히 지나갔음 좋겠어여~~~~

  2. 어우 뉴스보는데 진짜 걱정되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오늘은 날씨가 조은데 낼또 비마니온다해서 걱정이더라구요~

  3. 서울 마포구 사는데, 저희 동네는 그나마 괜찮은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1. subcomment icon

      다행다행이예요~잠긴곳도 넘친곳도 많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비가 너무와서...인천ㆍ서울 거주하시는분들 모두 괜찮으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