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을 먹다 안먹다 해도 되나요?

입덧이 저녁만 되면 심해지고 평소엔 괜찮다가 안괜찮다가 해요.. 11주1일차에요 입덧 좀 나아지는가 하다가 또 오늘 넘 심하네요 입덧약 일주일치 받아논거 하루이틀 먹다가 안먹었는데 먹다 안먹다 해도 되나요? 지금 속이 안좋아서 토할거같아서 계속 참고 있는데 약이라도 먹을까해서요...

댓글

6

  1. 저 2회 먹다가 괜찮아져서 안먹었어요 별 일 없이 아기 건강한데욥^^

  2. 저도 11주 인데 4주 부터 입덧 시작해서 아직 현재진행형 입니다 😭너무 심해서 지금4알 먹고있어요 저녁마다 더 심해지는건 저만 그런게 아니었네요 변기 잡는 횟수는 줄었지만 언제쯤 끝이 날련지 ... 약을 미리안먹으면 안좋더라고요 6시간 전부터 미리 드세요..제 친구는 먹다가 안먹다가 하니 더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3. 제 담당의사쌤은 너무 심할때 먹구 괜찮은날은 안먹어두 된다구 하셨어요 !!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렇게 들었던거 같기도 하고 엄청 심하진 않아서 먹다 안먹다 했는데 어제 저녁부터 난리네요. 오늘 먹었어요! 감사해요~~

  4. 전 먹다 안먹다가 더 안좋다해서 꾸준히 2알씩 먹다 3알로 늘렸어요😂 줄이는건 꼭 의사와 상담후 줄여야 한다고 안내받았어요!

    1. subcomment icon

      네 그렇군요~ 12주까지 쫌만 힘내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