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제가 11주6일차..1차 기형아검사에 의사샘권유로 추가검사까지~너무 움직여서 정밀초음파 하다가 애먹었어요.엄마아빠 맘과 다르게 애기는 너무 잘크고 건강하다는게 진짜 좋았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2일 오늘 1차 기형아검사 가요
오늘 오후에 기형아 1차 있는날인데 비가 너무 많이와서 병원가는길이 걱정이네요; 그리고 보통 12주에 기형아 검사 하시던데 저는 좀 빨리 하는것 같아 괜히 신경쓰여요.. 다 정상이라고 나왔음 좋겠네요 날씨도 궂고 이래저래 심란한 아침이네요😅
댓글
4

좋운기운 받아갈게요^^
저도 11주차 2일에 했어요~ 목투명대 잘나왔고 애기 잘 있더라구요~ 망고님도 괜찮으실거예요

감사합니다 힘이나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