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확진 ㅠㅠㅠ

금요일날.첫째가 확진되서. 그다음 저 ㅠㅠㅠ 하지만 둘째가 잇어서 11주밖에서. 주위에서 약안먹는게 좋타고 ㅠㅠㅠ그래서 타이네롤 몇개로 참고잇는데. ㅠㅠㅠ열은 미열이지만 이제는 목이 넘아프고 ㅠ기침부터 날리도 아니네요 ㅠㅠㅠ 몸살온것마냥 온몸이 아픔니다 ㅠㅠㅠ 정말. 죽겟네여 ㅠㅠㅠ 코로나 걸린 임산부들 혹시 어떻게 하셧어요???? 약지워주시던가요??? 머리고 깨질듯이 아파요 ㅠㅠㅠㅠ

댓글

8

  1. 열땜에 타이레놀 6시간에 한알씩 이틀먹고 물수건이랑 에어컨으로 열 내리고 비타민 왕창왕창먹고 물을 거의 빨대꽂아마시고 도라지배즙먹고 살아났어요ㅠ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타이레놀도. 더이상 말을 안들어서. 약 처방 약하게 받아 왓어요 ㅠㅠㅠ 우리 힘내요~

  2. 저도 12주에 확진되서 격리중인대 병원처방 타이레놀 약빨 듣지도 않고 ㅠㅠ미리 물어보니 수액이나 영양제 맞아도 된다고 해서 전 수액맞고 열 떨어트렸어요 인제 기침때문에 배뭉침 심해서 기침하기 무서워요 격리 끝나고 병원가서 아가 보고와야하나 고민이네요

    1. subcomment icon

      전 11주 인데 ㅠㅠ링거도 안되고 주사도 안되신다고 해서 결국 약 처방 받아 와서 먹엇어요. 그러니 그나마 조금 낳은것 같아요 ㅠㅠ

  3. 저는 아직 확진은 아니지만 어제 회사 직원 한분이 확진되셨어요. 오전에 확진사실알고도 버티고 안들어가서 반차쓰고피신했는데.. 이틀만쉬고나오겠다는거 나오시면 제가 연차써야한다고 따졌더니 저때문에 못나온다고 욕하고 들어가셨대요..좀 목이 따갑고 아파서 이미 감염됐나싶고 불안해죽겠네요ㅜㅜ

    1. subcomment icon

      전 큰딸 걸리고 다음날 바로 목이 따끔 하더라구요 ㅠㅠ그래서 바로 검사를 했어요 ㅠㅠ

  4. 저는 산부인과에서 약 처방 받아먹었어요 열 오르는게 더 안 좋아서 타이레놀 먹고 기침 인후통 콧물 너무 다 심해서 약 안먹고는 버티지를 못하겠더라고요ㅠㅠ 기침을 너무 해서 오히려 아기가 걱정돼요ㅜㅜ윗배는 이미 너무 뭉쳐있고...ㅜ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ㅠㅠㅠ 진짜 기침너무 해서 배가 넘 아파요 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코로나 확진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