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주차들어섰는데 아랫배 콕콕 거리고 생리통있길래 아기집이 커지려나보다..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에요! 배가 너무 콕콕 거려요 ㅠㅠ

12주차부터 시도때도없이 생리통처럼 알싸한게 아픈데 저녁만 되면 심해지는것 같아요ㅠㅠ 그러다보니 불안하기도하고 오늘은 출근 해서부터 회사에서 하루종일 배가 아프더라구여 ㅠㅠ 거기에 변비가없었는데 3-4일전부터 변도 잘 못봐서 더 답답하고 배가 묵직해요… 다른 고통은 다 자주 들었는데, 시도때도없이 생리통처럼 아픈 배 얘기는 ㅠㅠ 듣지못했던것 같아요…평소에 생리통이없어서 더 예민한가봅니다… 끙… 그래도 우리 아가 기형아검사때 사진보고 견디고있어요ㅠㅠㅠ 배 계속 문지르면서…. 혹시 변비는 컬리나 쿠팡에서 뭐 사서드시는분 계시다면 정보좀 부탁드립니다ㅠㅠ 아직 철분제도 먹기전인데..(유산균도 먹고있어요ㅠㅠ)
댓글
10

아기집이 ㅠㅠ 임신 내내 커질텐데 넘 두렵네요….. 우리모두 힘내요!! 감사합니다!!!
저랑 비슷하시네요 ㅎㅎ 저도 아랫배가 쿡쿡..저녁에 잠자기전엔 더 그래요ㅠㅠ 아기랑 자궁이 커지나 보다 해요ㅎㅎ 요구르트랑 복숭아맛요플레, 흰우유, 블루베리 먹고 있어용 과일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방울토마토 먹고자면 담날 저는 효과 좋더라구요!

오 ㅠㅠ 저도 자기전에가 유독 정말 심하더라구요 배를 살살 만지면서 자야 겨우 자고있어요! 과일을 계속 먹고있진 않았는데 한번 과일의 도움을 받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ㅠㅠ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11주에서 12주에 자궁이 커지면서 나타나는 증상이에용 저는 11주말부터 12주까지 아파서 검진때 물어봤던 기억이 나네용 ㅎㅎ 걱정마세요 아기가 잘 자라고 있다는 증거입니당 변비는 요구르트를 매일매일 드셔보는건 어떠세요??저는 매일 먹기도 하고 변비도 없어용 ㅎㅎ

ㅠㅠ 저만 아픈게아니였군욤…..누구도알려즈지 않았던 자궁이 커가면서의 아픔…살살 아픈게 더 신경쓰이는것 같아요 ㅠㅠ!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룬주스도 먹긴하는데 저는 크게 효과가 없어서 키위랑 요구르트 케일 넣고 주스로 마셔요 좀 묽게나오긴 하지만 프룬주스는 마셔도 넘 딱딱하게 나와서 ㅠㅠ 저에겐 키위주스가 직빵이였어여 한번 드셔보세유!

오 키위 요구르트 케일 맛있을것같아요….바로 구매해서 갈아먹어봐야겠어요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12주차부터 배가 생리통처럼 그래요 변비도 생겼구요.. 저랑 똑같으시네요 증상이ㅜ 저는 다래끼까지 나고 면역력이 점점 더 안좋아지는거같아요 ㅠㅠ 저도 그냥 다른거는 안먹고 그릭요거트 먹어보고 있어요 그전보다는 좀 나은거같아요

ㅠㅠ면역력은 임신하고 언제떨어질지모르니 항사 체크하면서 관리해야하더라구요… 특히 여름에는 온도차때문에 주의하셔야해여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