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콩나물무침, 갓김치 저녁에 엄청 먹고 잤더니 다음날 아침에 황금빛☆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변비..

전 13주차라 아직 철분도 안먹는데 변비에 제대로 걸린것 같아요.. 요구르트 유산균까지 먹어봤는데 전혀 안나오고.. 고구마 말랭이도 글 보고나서 마트를 찾으러 다녀봤는데 하나도 안파네요ㅠㅠ 큰마트가 없어서그런가.. 그래서 마켓컬리로 시킬까봐요 우선 오늘 도전은 이렇게 해보고있어요 바나나랑 예전에 먹던 미백주스!! 예전에 미백주스먹고 숭풍숭풍 했던 기억이 있어서!! 생각나서 찾아보니 성분이 임산부한테 상관없다고 해서 다시 먹어보려구요 다들 변비탈출하시길 바래요ㅠㅠ 변비걸려서 탈출하신 분 방법들 좀 알려주세요 진짜 너무 힘들어요 어제는 변비때문인지 머리 진짜 두통 완전 심했어요 죽겠습니다
댓글
9
푸른이요!! 진짜 저 변비때문에 화장실에서 통곡했는데… 푸른 먹고 바로 해결됐어요!!! 약국에 팔아요
키위+요구르트+케일.. 조합 추천이요 사람에따라 설사하는경우도있긴한뎅 전 프룬주스 먹어도 딱딱한변봐서 ㅜㅠ 묽게나마 그래더 시원하게 보는게 더 좋아서 챙겨마시는중이에요!
저도 13주인데 변비가 와서 테일러 푸룬주스 주문했어요 임신전 먹고 잘갔던 적이 있어서요 ㅎㅎ
이게 방법은 아니지만… 저 변비 심했는데 빙수먹고 배탈나서 시원하게 내보냈어요…ㅋㅋㅋㅋ 어떤 분들은 일부로 매운거 먹고 탈나게 한다고 하더라구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