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ㅠㅠ

여태 슈퍼면역자라고 자부하며 살아왔는데 임신 25주에 코로나 확진되었네요 ㅠㅠㅠㅠ 휴가다녀와서 출근해서 혹시나 민폐될까봐 월, 화 자가키트에서 음성 나왔는데 어제 밤부터 증상 있더니 오늘 자가키트 음성나왔습니다 ㅠㅠ 열이 나서 타이레놀 먹고 있는데 아가에게 불편할까 너무 걱정되네요 ㅠㅠ 신속항원검사 하러 가려고 하다가 몸이 너무 아프고 늦어서 못갔는데 저처럼 그냥 집에서 셀프격리 하신 산모님들 계실까요ㅠㅠ? 약처방도 다 안된다고 해서 그냥 쉴까 싶네요...

댓글

17

  1. 요즘엔 안걸리는사람들이 뒤늦게 다 걸리고있다더라구여ㅜㅜ!!! 전 처음에 걸려서 짘짜 죽는줄알았다라는 말이 뭔지 알았어요 정말 눈물은 줄줄나고 온몸은 아프고 방지턱 하나 넘어가는데 몸 부셔지는느낌나서 놀랬어요ㅜㅜ 임산부일때 그 통증이였으면 전 정말 죽었을지도몰라요ㅠㅠㅠㅠㅠ 아프면 약 꼭 드세요!!!! 하루 4알 타이레놀은 괜찮데요ㅜㅜ아가한테두요!! 오히려 참으면 더 안좋데요ㅜㅜ스트레스도 영향가니까ㅜㅜ 참지말고 꼭 드세요ㅠㅠ

    1. subcomment icon

      코보다 목으로 하는게 자가키트 바로 나온데요!!!

    2. subcomment icon

      목으로도 자가키트를 하는군요... 꿀팁 콩알맘님도 재감염 조심하시구 아프지마시구 아가 나올때까지 화이팅!!😊

  2. 오매 조심조심하셔야해요 ㅠㅠ 타이레놀는 괜찮다고 하니 ㅠ 넘 걱정마셔요

    1. subcomment icon

      넵!!!! 쑥쑥크자자님도 더더 조심하세요 너무아파요ㅠㅠㅠ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금요일부터 아프고 계속 한줄나오더니 월요일 두줄떠서 검사받고 자가격리중입니다 다니던 산부인과에 전화해서 비대면진료받고 약탔어요

    1. subcomment icon

      ㅠㅠ얼른 쾌차하세요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4. 저도 25주 3일차 어제 확진됐어요 ㅠ 신속항원 받으려고 가까운 내과 연락해보니 임산부는 산부인과로 가서 약처방까지 받는게 좋다고 해서 제가 다니는 산부인과는 신속항원검사 되서 검사하고 약 처방 받아 왔어요 타이레놀이 아니라 써스펜8시간이알서방정이라고 처방해 주셨는데 약사님이 임산부도 먹어도 되고 약 안먹고 나중에 항생제 먹는게 더 위험하다고 잘 챙겨 먹으라고 했어요 약먹으면 애기들한테 안좋을까봐 최대한 참았는데 열이 오르니 어쩔수 없더라구요 ㅠㅠ 다행히 전 3번 먹으니 열도 내리고 지금은 괜찮아졌어요 열 오르는게 양수가 뜨거워져서 더 안좋데요.. 약 잘챙겨 드시고 빨리 쾌차하시길 바랄께요!!!

    1. subcomment icon

      진짜 신기하게 애기걱정부터 하게되더라구요 ㅠㅠ 쫑용맘님도 아푸지말고 얼른 쾌차해요 우리❤️

  5. 저도 토요일부터 목이 아팠는데 일요일에 한 자가키트는 음성이었고 월요일에는 목으로 자가키트 했더니 양성이었어요 저도 맘님처럼 '병원에선 해줄것이 없으니' 하면서 고민하다가 신속항원하러 다녀왔습니다. 이유는 코로나에 걸렸다는 사실이 남겨놓으면 혹시 모를 일에 보호받을수 있을것같아서요. 타 병원에서 처방 받는 약이 불안하시면, '산부인과 재택진료병원' 검색하셔서 전화로 진료받으면 처방전을 약국으로 보내주더라고요. 남편에게 약만 픽업해오라하시면 돼요~ 이틀간 지옥을 봤는데 좀 괜찮아졌어요. 그치만 아직도 힘들어서 약은 계속 먹는중이랍니다. 우리 빨리 나아요~

    1. subcomment icon

      주변에 등록 안했다가 입원할때 pcr 검사 양성나와서 못하는 경우 봤어서 해야겠다 싶긴했는데 말씀처럼 혹시 모를 일이 있으니 힘들어도 일어나서 얼른 다녀와야겠네요 ㅠㅠ 미닝님도 이제 안아프시고 얼른 쾌차하시길 바래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