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3주차 눈물이나 짜증이 많아졌어요 ㅜ

8월부터 휴직하고 쉬고 있는데 요즘 눈물이나 짜증이 많아졌어요 ㅜㅠ 남편도 받아주기 힘들다고 하네요..ㅜㅜ 임신 후기 때에는 원래 짜증이 많아지는건지 제가 원래 이런 사람인건지 혼란스러워요..

댓글

4

  1. 저도..33주에 절정을 찍었어요.. 임당 검사때부터 슬슬 힘들어지더니 혼자 속상해서 많이 울었는데.. 36주차 지금은 이제 얼마안남은게 보여서 그런가 많이괜찮아졌어요! 이제 애기 내려와서 숨쉬기도 편하고 이제 더운것도 덜할거라 생각하니 좀 살거같네요!전 오히려 10개월차 되니 맘편해져서요ㅠ 튼튼이맘님도 조금만 더 힘내세요ㅠㅠ

  2. 저두요,, 거의 10년 넘게 같이 지내며 짜증,화 잘 안내고 금방금방 풀리는 성격이었는데 요즘은 다 짜증나고 한숨쉬고있고...ㅋㅋ 꽁한것도 너무 오래가서 제 자신이 답답해요 ㅠㅠ

  3. 전 눈물은 없는데 짜증이 엄청 늘었어요ㅋㅋㅋㅋㅋ날도 덥고 몸도 무겁고 가슴도 다시 아파오고...만삭이다 보니 아기 낳을 준비하느라 호르몬 분비 엄청 되나봐요ㅠㅠㅠㅠㅠ

  4. 호르몬때문에 엄마가 예민해 질 수 있대요ㅠㅠ 저도 평소라면 아무렇지 않았을 일들이 너무 화나서 못참겠거나 막 짜증이 미친듯이 나는 때가 있어서 놀라요...ㅠㅠ아기 낳고나면 다시 돌아갈거라는 생각과 아이위해 좋은 생각만 하자고 스스로 다독이면서 짜증날때마다 나는 엄마다~ 하고 생각하면서 릴렉스 해요ㅋㅋㅋㅋ 우리 쪼금만 더 힘내봐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