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침은 격리해제하고도 사람마다 차이가 있드라그여 ㅇㅅㅇ 심하면 한 달 이상도 가고요. 3달 이상도 가시는 분들도 봤습니다. 근데 대체로 젊으신 분들이나 저 같은 경우는~ 해제하고 잔기침 기준 2주까지 가드라그여 그 후론 괜찮았어요~ 너무 오래가면 진료보시는게 좋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3주 4일 코로나 확진 기침 언제까지
코로나 확진 삼일차 ㅜㅜ 수액 맞고 싶은데 확진 격리 중에 받아주는 병원이 없네요.. 하두 기침해서 목이랑 갈비뼈가 아픈데 .. 기침하는건 보통 얼마나 갈까요 ㅠㅠ 애기한테 너무 미안해요..
댓글
5
저 33주차인데 코로나걸려서 죽을맛이에요 기침때문에 배가 너무 아파요 열나면 양수 뜨거워져서 안좋다길래 추워도 선풍이틀고 열 내리고, 일반 코로나처방약 먹으면 금방 낫는거같은데 부인과약은 한계도있고 진짜 괴롭네요 😢

저두 열이 너무 나서 아이스팩 수건에 감아 양 옆구리랑 목뒤에 끼구있었어요 ㅠㅠ 틈틈히 따뜻한 소금물로 가글도 하고.. 우리 같이 잘 버텨봐요!!
헉 ㅠㅠ 동지시네요.. 저 34주6일차에요. 일요일에 확진되어서 1-2일차는 고열 오한 근육통에 시달리규 ㅠㅠㅠ 3일차엔 콧물이 미친듯이 나더니 4일차부턴 기침가래.. 오늘이 5일차라 기침때매 목이랑 갈비뼈 넘 아프구 그래유 ㅠㅠ 기침은 사바사라서 진쨔 언제까지 할까 싶어요.. 격리해제되면 병원가서 영양수액이라두 맞아야 할꺼같애유 ㅠㅠ.. 저3키로나 빠져서 너무 걱정대요🥹 근데 토요일까지 촘파도 못하니..!!ㅠㅠㅠ코로나 너무 싫네요.. 힘내세요🙏🏻

저두 ㅈㅣ금 2키로 빠지고.. 코막힘으로 숨쉬기도 힘들고 ㅠㅠ 갈비뼈는 금가는거 같고 ㅠㅠ 애기 잘 잇나가 지금 젤 걱정 되긴 해요 ㅠㅠ 호떡이 엄마님도 힘내세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