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산책중지,휴식하기 체중유지 처방받았네요ㅠㅠ

요즘 산책할 때마다 10분만 걸으면 아랫배가 계속 아팠거든요. 22주때부터그랬어요.지금은 27주고요. 그래도 산책해야하니 조금씩은 했는데 배아픈걸 의사샘께 오늘 여쭤보니 그렇게 배아픈거면 산책하면 안된다하더라고요ㅠㅠ 휴식하라는 처방 받았어요ㅠㅠ 살도 10키로나 쪄서 식단조절 몸무게 담달까지 유지해오라시는데 운동없이 어떻게 몸무게 유지하냐하니 덜 먹으라고 하시네요ㅜㅜ밥도 현미로 바꾸고 과일 밀가루 특히 빵이나 아이스크림 단 것들.. 먹지마래요ㅠ오늘 임당 통과 문자받고 기뻤는데 체중조절 유지때문에 ㅠㅠ 어휴 스트레스받네요. 솔직히 정말 많이 먹지도않았는데 살쪄서 억울해요 ㅠㅠ흑흑

댓글

17

  1. 헉 ㅠㅠ저도 괜히 체중유지하고 싶어서 한시간씩 걷는데 걷다가 배 아파지면 속도 줄이고 다시 괜찮아지면 속도올리고 그랬는데 자중해야 싶네요ㅠㅠ 병원에서 별이상없다고 하면 그냥 계속할 생각인데 선생님께서 그렇게 하라고 하셨으면 조심하셔야 할 것 같아요ㅠㅠ!!! 몸무게 유지하는게 진짜 너무 힘들어요…😭😭

    1. subcomment icon

      헉 배아프면쉬어야된댔어요ㅠㅠㅠ한시간씩걸으시는게더대단해여 전임신전에도운동1도안했어서ㅋㅋ임신후30분걷는것도너모힘들어요ㅠ ㅋㅋ맞아요몸무게유지진짜머리아프네여ㅠㅠ흑

  2. 전 10분도아니고 3분? 걸으면 숨차고 어지럽고 토할거같구 귀가먹먹하고 식은땀이 뽝나요 ㅋㅋㅋ 몇일째 이래서 집앞 아이스크림사러가는길에 고앞못가고 집으로 돌아갔어요.. ㅈ정말 쓰러질거같은기분이라 못걷겟어요 ㅠㅠ살쪄서 그런건가싶고.. 전 총17키로쪘어요 ㅋㅋㅋ 임당은 통과여!

    1. subcomment icon

      같이 휴식하고 쉬어야겠네요ㅠㅠ 배아프면 배뭉치는거라고 쉬라고하시더라고요.ㅎ저도 조금만 걸어도 숨차고 그래여 살찌고 애도 커지니까 그런것 같아요ㅜㅋㅋ

  3. 저는 그래서 자전거타려고하는데ㅜㅜ 실내자전거있어서!! 밖에서 하는것보다 집에서 조금씩 요가랑 스트레칭같은거 해보심 어떨까용 ㅜㅜ

    1. subcomment icon

      집에서 혼자 절대 안하는 스탈이라...ㅋㅋ스트레칭도안할 것 같아요. 걷기만 그나마 하는 편인데 지금 산책도 신랑이 끌고나가서 억지로 했던거랍니다 ㅠㅠ ㅋㅋㅋ

  4. 저뉸..체중이 20키로 늘었는데.. 저희 병원은 몸무게는 신경 안쓰시는건지..ㅠㅠ 혼자 양심에 찔립니다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의사샘이 몸무게 말 안하시길 기대했는데... 원래 저체중이거나 날씬하셔서 그런것 아닐까요?ㅜㅜ전 임신선 체구도 작은편이고 날씬했던편은 아니었어서 조절하라하는 것 같아유ㅠ

  5. 우리아기를 위해 하고싶은거 먹고싶은거 조금만 참으면 12주후에 더행복한일이 기다릴거예요 힘내셔여~~~홧팅~♡

    1. subcomment icon

      전 임신하면 살찌는 걱정없이 다 먹을 수 있을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었더라고요ㅜ 참아야죠ㅠㅠㅠ 찰떡맘님도 같이 홧팅해요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